팝업닫기

전체메뉴

  • 의술 이전에 인술을 실천하는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싶습니다.
  • 보건복지부 인증 의료기관이며,
    인천지역 유일한 산부인과 전문병원으로 2회 연속 선정된 바 있습니다.
  • 가족의 소중한 꿈을 지켜나가는 아인의료재단(서울여성병원, 서울의원, 산후조리원, 마더비문화원)은 고객 여러분의 사랑으로
    1993년 오익환 산부인과로 출발하여 여성, 소아뿐만 아니라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의료법인 아인의료재단(서울여성병원, 서울의원, 산후조리원, 마더비문화원)으로 거듭났습니다.
    또한 지난 2011년 이미 1기 산부인과 전문병원으로 지정된 바 있는 서울여성병원은 지난 3년 간의 진료성과 종합 평가를 평가한 이번 2기 심사에서
    높은 의료서비스 질을 인정받아 인천에서 유일하게 산부인과 전문병원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아인의료재단은 의료서비스의 전문화를 위해 특화된 진료과목과 최첨단 의료장비를 도입하여 편안한 진료와 회복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으며, 모든 의료정보를 체계화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천지역 1위(전국 3위) 분만으로 신생아집중치료실을 설치 및 운영, 전문 인력과 최신 특수 장비를 다수 보유하여 본원에서 출생하는 모든 신생아들의 안전한 분만을 돕고 있습니다.
    아이알센터(난임센터)에서는 난임 여성의 높은 임신율과 대학병원처럼 활발한 부인과 선진 수술 등은 자랑할 만하다고 자부하며 2008 불임&습관성 유산 글로벌 의료 서비스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또한 배아생성의료기관으로 지정되어 정부의 ‘난임 부부 정부지원 사업’ 지정병원으로 생명의 소중함과 탄생의 기쁨을 보다 많은 난임 부부에게 선사하고 있습니다.
    2005년 아기에게 친근한 병원 유니세프 인증 이후 2009년 아기에게 친근한 병원 유니세프 재인증 받아 국제모유수유전문가를 비롯한 소아청소년센터 의료진이 주축이 된 신생아 전문 의료진들이 자연스러운 모자 관계 형성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때론 냉철한 진료로... 때론 따뜻한 서비스로... 여성들의 건강 증진과 행복한 삶을 위해...
    아인의료재단은 정성을 다해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변함없이 신뢰와 진심, 정성이 한 곳에 어우러진 따뜻하고 친근한 병원으로 가꾸어 나갈 것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글로벌 마인드를 키워 자랑스러운 의술을 전할 수 있는 병원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1. 서울여성병원 대표원장
    2. Seoul Women's Hospital CEO
    3. 오익환

대표번호 : 032.247.2000

인천광역시 남구 경원대로 771 (동양장사거리)| 사업자등록번호: 121-82-14340 | 상호명: (의) 아인의료재단

상단으로이동